가을, 겨울 마구마구 먹어댔더니

살이 마구마구 차올라서

관리가 필요하다고 느끼는데,

 

먹던 습관이 있어서 조절이 힘들 것 같아서

레몬디톡스를 3일 해줬어요.

 

한번 절제를 하고 나면 좀 더 수월할 것 같아서 ㅎㅎ

 

그리고 바로 도시락을 알아봤는데,

샐러드 중심의 도시락을 먹으면 먹다가 중도 포기 할 것 같아서..

(저는 밥을 좋아해요..ㅠㅠ)

 

현미밥 도시락을 알아봤는데 종류가 다양하더라구요.

 

*훈, 숀*, 슬*쿡 등등..

그 중에서 가장 종류가 많은 것으로 골랐어요 ㅎ

지겨울까봐.. ^^;

 

12가지 종류가 있는 로칼도시락으로 주문을 해서 먹어봤습니다.

 

12가지를 전부 다 먹었구요. 먹은 사진 투척하겠습니다. ㅎㅎ;

스푼과 나이프도 들어있어서 회사에 들고 다니기도 편리했구요.

 

저염식이라고 하는데,

3일간 일반식 아무것도 안먹어서 그런건지..

어떤건 좀 짠편인 것도 있었어요.

 

그래도 건강 관리 겸(콜레스테롤 관리를 좀 하려고...)

한 번 더 주문했네요.

총 24개 먹으면서 적응하고 그 뒤부터는 직접 해먹어야겠어요 ㅎ

 

(12개 먹는 동안, 일반식 먹지 않았구요, 간식도 따로 먹지 않았습니다.

어렵지 않은 유산소 운동 조금 진행했구요. 

겨우 4일치라서 살이 빠진다 빠지지 않는다 라고 단정짓기 어려워요.)

 

참고로 음식은 맛있는 편입니다 ㅎㅎ

저는 싱겁다고 느끼지 않았어요. 양도 생각보다는 많았구요. (제가 생각했을 때..)

 

 

 

+ Recent posts